home 커뮤니티 공지&예약문의

공지&예약문의 청산도는 하루에 걸어서 다 볼수 있나요?
2011-06-04 13:19:52
www.slowcitybada.cpm (skm9417) <>

 

 

청산도는 우리나라 서남쪽 가장 끝에 위치한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된 섬입니다.

즉, 해상국립공원에 관광오시는 것이며, 국제적으로 지정된 아시아최초 슬로시티로서 진정한 마음의 휴식처입니다.

 

청산도는 서울 여의도면적(4.5제곱평방)의 약 9배 정도 큰섬이며, 인구 약 2,500여명이 사는 곳입니다.

아스팔트 순환도로가 있으며, 승용차로 여기저기 구경하며 드라이브하면 약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걷기 여행만 하신다면 순환도로만 쉬지않고 약 8시간 정도 걸어야 하며, 전체 슬로길은 약 12시간(100리) 소요됩니다.

유명 관광지 5~6군데를 들러 보신다면 1박2일이 매우 짧습니다.

여유와 낭만을 즐기면서 청산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2박3일 이상 머무르셔야 충분하며

어린아이나 어른이 함께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이나 등산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여행자라면 승용차 이용을 고려하세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서편제와 봄의 왈츠 촬영지, 범바위 전망대는 필수 걷기여행 코스이며, 승용차로만 들러보시면

하루에 가능하지만 천천히 걷기여행을 하신다면 숨겨진 비경을 모두 감상하며 청산도의 참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걷기코스는 주변관광지안내 메뉴란의 '청산도즐기기' 지도 참고하세요~!

솔바다사장(생태문화관광해설가)의 해설안내관광을 원하시면 예약시 별도로 문의하십시요.^^*

 

 

 

 

* 솔바다펜션 위치:지리청송해변 입구언덕(슬로길9코스 단풍길==> 슬로길10코스 노을길==> 슬로길11코스 미로길 인접)

  

 청산도 슬로길 코스별 자세한 안내 바로가기

http://www.slowcitywando.com/ 

청산도 > 청산을 걷다 > 청산도 슬로길

솔바다펜션 앞 슬로길10코스 노을길